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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사운드디자인 엠나인이 정석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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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45회 작성일 19-11-20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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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블리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치료제 관련해서 좋은 소식들이 올라오고 있어요~

조금만 힘내시면 코로나에서 해방되실 껍니다. 다들 화이팅해요..

오늘 포스팅내용은 게임사운드디자인 관련해서 써볼까 합니다.

게임사운드디자인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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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게 두가지로 요약할수 있을꺼 같은데요 ~

우선은 게임영상에 효과음을 입히는 작업과

게임내 캐릭터나 몬스터에 효과음을 입히는 작업으로 구분을

지을수 있을꺼 같아요~

사운드디자인이란 효과음이라고 설명을 할 수 있는데~

게임내에서 다양한 사운드이펙트소리등을 총칭합니다.

예로 말울음소리, 몬스터소리, 스킬소리, 힐을줄때 나는소리

칼이부딛히는소리, 발자국소리, 화살쏠때 나는소리 등등요~

최근에 게임회사에서 사운드디자인 직군으로 채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러한 이유는 제가 생각하기에 게임을 하는 유저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다 보니 그래픽, 음향의 기술 향상또는 유저가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의 몰입도 향상등에 목적으로 적극 채용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사운드디자이너로 게임회사에 취업을 하려면 어떤준비등이

필요할까요 ?~

우선은 시퀀스는 큐베이스나 또는 프로툴등을 이용한 영상의

사운드이펙트를 입힌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대부분 게임회사에서는 3~4개정도의 과제를 통해서 면접을 보기에

포트폴리오나 과제를 잘 만들수 있는 기본적인 실력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용음악학원의 미디작곡 수업이나 또는 게임아카데미 내

게임사운드디자인 반을 통해서 포트폴리오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사운드디자이너로 다수 게임회사 취업생을 배출한

엠나인뮤직아카데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펄어비스, 웹젠, 엑션스케어, 4:33등 대기업에 취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압도적인 수업량을 자랑합니다.

주5일 2시간 월 40시간 교육으로 1년정규 과정으로 교육을 진행

게임회사 취업시의 포트폴리오를 학생당 20개정도 준비를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엠나인뮤직아카데미는 엠나인게임아카데미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게임회사 취업 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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